본문 바로가기

today

귀여운 컵케이트 ~ ♥




귀여운 컵케이트 ~ ♥


아침에 출근하니 탕비실에 귀여운 컵케이크 한 세트 놓여있네요~ ㅋㅋ

저희 회사 과장님께서 직원분들 간식으로 먹으라고

아침부터 빵가게 들려 한 박스 사오셨더라고요~ ♥


저희 과장님은 남자분인 섬세함이 여성분같아서 큰엄마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어요! 

최근에 파마 머리를 했는데 더 엄마같더라고요 ㅋㅋ(농담농담)







귀여운 컵케이크 중 가장 예쁘고 귀여운 쿠키 컵케이크을 선택했어요~

초코빵으로 되어 있어서 부드럽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따뜻한 우유와 함께 먹었다면 정말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여튼 과장님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