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food

영등포술집! "행복한 오타쿠" 후기

영등포술집! "행복한 오타쿠"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영등포에 위치한 "행복한 오타쿠"라는 술집입니다.

이자카야 느낌이나는 술집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영등포에서 유명한 술집이더라구요

늦은시간인데도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굳!




짠!


정확히 메뉴이름은 기억나진 않지만 ㅎㅎ..

연어쌈과 모듬꼬치를 시켰습니다.


모듬꼬치를 시키면 4개 정도 꼬치가 먼저 나와요





나머지 꼬치의 자태!


꼬치는 이렇게 구울 수 있는 판?과 같이 나오는데

판도 작고 아기자기 한게 귀여웟어요 ㅎㅎ


맛잇는 음식을 봐서 흥분한 나머지 사진이 흔들렸내요 ㅎㅎ





맛도 맛이지만, 술집이름에 걸맞게 피규어가 엄청 많았어요!!

곳곳에, 원피스, 나루토 등등 아기자기한 피규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술집 분위기도 좋구,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고, 맛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침 오늘 불금이니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영등포역이랑 멀지도 않고, 지하상가를 통해서 나오시면 금방 가실 수 있습니다.

(영등포 먹자골목 들어가는 쪽에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검색해보니 영등포 말고, 홍대쪽에도 1호점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조만간 홍대점도 가보고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