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food

고속터미널역 맛집 고터 구슬 함박스테이크

 

 

 

 

 

[고속터미널역 맛집 고터 구슬 함박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제가 고속버스터미널역에서

쇼핑을 하다가 진짜 진짜 무지막지 하게

맛있는 맛집을 찾았습니다!!!

 

 

이런건 일급기밀이지만,

제가 선심을 쓰겠습니다!!!(뻔뻔)

 

 

여기가 유명한 곳인것 같아요!!

저녁에 갔엇는데 20~30분 가량 기다려서 먹었어요..ㅠㅠ

 

 

 

 

저는 친구랑 둘이 왔기때문에

세트메뉴를 시켰습니다!!

 

 

오리지날 + 골드 함박스테이크 + 파스타 + 사이다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지요~

 

 

비주얼이 어마어마하게 고급스럽지 않나요??

저는 양과 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 생각합니다!

 

 

 

 

 

 

 

골드 함박 스테이크 입니다!!

넘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소스가 그 매혹적인 맛과

스테이크에 부드러운 육질의 조화는

말로 표현을 하고 싶어도 못하겠습니다...

 

 

진짜 매우매우 맛있어서 조만간 한번더 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