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food

방배역 맛집 방배 전통춘천닭갈비

 

 

 

 

 

[방배역 맛집 방배 전통춘천닭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오랜만에 직장동료와 같이 

먹기로 하여 닭갈비집으로 왔습니다~

 

 

 

 

 

 

직장동료와 닭갈비 순한맛으로

2인분을 딱!! 시켰습니다~

 

 

옆에 카스가 아주 큼지막하게 있어서

진짜 무지막지 끌렸지만....

 

 

업무를 해야하는 일개회사원이기 때문에

차마... 말을 이어가지못했습니다 ㅠㅠ

 

 

 

 

 

 

서비스로 나오는 전이에요!!

 

 

호우!

생각지도 못했지만 조매난하게 있네요...

 

 

사장님 누구 코에 붙입니까!!!(뻔뻔)

서비스 감사합니다앙~~

 

 

 

 

 

 

닭갈비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비비고 지지고 볶고 하는동안 벌써 다 익었네요


 

닭갈비에 양념과 고기의 어우러짐~

하..나의 뱃살이 늘어가는게 느껴져요~~~

 

 

밥 한 공기를 뚝딱!

 

닭갈비를 뚝딱!

 

볶음밥 주문을 뚝딱!

 

응?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이 진리죠!!

볶음밥 3개를 시켜서 볶았습니다!!

 

 

양이 되게 없어보이죠~

제가 이미 몇번 먹었어요..ㅠㅠ

 

사진을 찍는 것보다 숟가락을 집는 것이

본능적으로 느껴졌어~

 

 

네에~

 

 

진짜 맛있는 닭갈비집 점심에 한번 먹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