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food

이수역 맛집 동작구 명가설농탕

 

 

 

 

 

[이수역 맛집 동작구 명가설농탕]

 

 

 

 

 

안녕하세요!

이번 연휴 때 친구들과 이수역에서 만났습니다!

 

 

한 친구가 워낙 바빠 만나주질 않아서

친구가 사는 동네에 가서 얼굴도 볼겸 갔어요~

 

친구가 강추 하는 곳이 있어 갔는데

그곳이 바로 명가설농탕이였어요~~

 

 

 

 

 

 

메뉴판을 보지도 않고 이수에 사는

친구가 설농탕을 시키는거에요..

 

 

저는 전날 다른 친구와 과음을 해서

속이 별로 안좋아 뼈해장국을 시켰습니다~~

 

 

 

 

 

 

저 포함해서 3명이 음식점에 왔는데

과음한 친구와 저는 뼈해장국을 시켰고

이수에 사는 친구는 설농탕을 시켰어요~

 

 

설농탕집에는 언제나 김치가 생명이죠~

김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히사시부리했어요~

 

 

 

 

 

 

 

뼈해장국이 나왔어요!!!

설농탕집에서 뼈해장국이라니...

매인메뉴가 아니기때문에 저는 기대를 안했어요..

 

 

기대치가 너무 낮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여느 뼈해장국집보다도 더 맛있었습니다!!

 

 

우거지와 뼈해장국 파 들깨 등

똑같다고 생각을 하였는데

국물맛이 진짜 끝내줬어요!!!

 

 

해장이 그냥 스윽~ 자연스럽게 되는 기분이랄까요??

 

 

정말~ 밥한톨 국물까지 싹~ 다~

소멸시켰지요~~

 

 

여러분들에게도 정말 강추하는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