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

라비오뜨 샤또 와인 립밤 완전 예쁘당♥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밤 완전 예쁘당♥


금요일 아침부터 너무 행복하게 시작했습니다!^^

회사 변호사님께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며 아주 예쁜 화장품을 주셨어요! 


제가 빨간색을 엄청 좋아하는데 제 취향을 어떻게 하셨는지 

정말 예쁘고 고급스러운 립밤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라비오뜨! 


사실 화장품은 bb, 아이라인만 써서;; 잘 모릅니다 ㅋㅋㅋ

알아봤자 자주 보이는 로드샵 브랜드 정도;;


라비오뜨라는 이름이 생소해서 검색해서 찾아보니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유명하더라고요~

화장품 전문 블로거들 사이에서 평도 좋고요! 





화장품을 살펴보면 요즘 인기있는 샤또 와인 립밤세트와 

라비오뜨 팩, 스킨, 로션, 와인 립틴트 입니다! 





너무!!!! 완전!!! 예쁩니다!!

술을 사랑하는 저로써는 화장품 모양에 200번 반해버렸어요!! 





샤또 와인 립밤 레드와인 빛

붉은 색깔에 놀랄 수 있으나 실제로 발라보면

은은하게 핑크 빛이 돌면서 생기있는 입술이 됩니다! 





스킨과 로션! 

요즘 안그래도 건조에서 얼굴이 자주 트고 했는데

아침 저녁으로 열심히 발라줘야겠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귀여운 모양에 탄성을 지르게 된 라비오뜨 틴트!!





라비오뜨 틴트와 립밤!

모양이 정말 제 스타일입니다~!!

아...오늘 술 한잔 땡겨야겠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예쁘게 단장하고

남친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다는 뜻이겠죠 ㅋㅋㅋㅋ


열심히 바르고 신나게 놀아야겠다 다짐했습니다~! 

♥ 고맙습니닷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