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food

방배역 맛집 방배동 라멘집 담백

 

 

 

 

 

 

[방배역 맛집 방배동 라멘집 담백]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을 위해 돌아다녔습니다!!!

제 발이 닳도록 발발발~ 돌아다녔습니다

오늘의 점심을 딱 ! 정한곳은 라멘집 입니다!!

 

 

라면이 아니라 라멘집 이냐구요?

일본을 못 가봐서 일본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갔어요~

요즘 여행이 그렇게 가고 싶은데 여유가 없거든요...

대리만족이라고 할까요??

 

 

 

 

 

 

 

 

가보지는 않았지만, 일본의 느낌이 있는것 같아요~

흔히 TV에서 볼 수 있는 일본의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 느낌이랄까요?!

일본어를 읽지 못하여 모르겠습니다...크흠..

한국 사람은 한국말만 잘하면되지요!!!! (뻔뻔)

 

 

 

 

 

 

 

 

가게 앞 음식 사진이 있어, 저는 많이 도움이 됬어요~

일본의 음식이 저한테 생소해서....사진을 보며,

어떤 것을 먹을지 나에게 맞는건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가게에 들어오면, 모든 종업원분들께서

일본어로 인사를 해주셔서 매우 당황했어요...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았는데....

역시나 사진을 보고 오길 잘했어요!!!

라멘집에 왓으니 라멘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밑에 토핑도 있어서 토핑도 살포시 넣었구요!

토핑으로는 숙주와 차슈, 김을 추가했어요~

많이 추가했다고요?? 전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저를 너무 과소평가 하시는 거 아닙니까?!

 

 

 

 

 

 

 

 

드디어 라멘이 나왔어요!!!

음식 데코레이션이 이쁘지않나요??

흔히 광고에서 보는 비주얼 같아요!!

라면이랑 라멘이랑 차이가 좀 있는것 같아요

 

 

한국 라면은 약간 조미료 맛이 강한데

라멘은 특유의 일본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저는 부담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국물 맛이 진짜 맛있습니다!!

 

 

 

 

일본여행이나 여행을 가지 못하시는 분들이나

특별한 음식을 찾고 계신분들~

오늘 라멘 한번 먹어보는게 어떠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