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food

[교대역 맛집] 만경생터 동태탕맛집!

 

 

 

교대역 동태탕 맛집

 

 

 

 

오늘도 어김없이 똑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오늘의 점심은 무엇을 먹어야 기깔나게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하고 말이죠..

그러다가 우연치 않게 지나간 동태탕 맛집!

 

 

 

 

저는 그냥 들어갔습니다.

왜냐고요? 방송 탔으니까!!!!!

방송에 나왔으면 다 맛있겠지요~

네 아닌거 압니다~ 전 제 촉을 믿기때문에~

 

 

 

 

가게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았지요~~

모든 메뉴가 맛있게 보이는건.. 제 기분탓?!??!

저는 이 중에 동태탕을 고르기로 했습니다!


왜냐고요? 그냥요 그냥 내 촉이 동태탕에 끌렸으니까!


네에~


생태탕이 유명하지만 저는 동태탕을 시켰습니다

저는 동태가 더 좋으니까요!! (가격에 혹 했습니다)

 

 

 


동태탕을 시키고 ~ 자태보세요....

전 나오자마자 후르릅짭짭 국물을 맛을보고

그으~~~~ 매콤함과 시원함의 감탄....

되게 시원 얼큰 했습니다!!


밥과 국물만 먹었는데 벌써 한공기가 사라졌어요....

누가 내 밥을 먹었나봐요.... 걸리기만 해라...

네에~ 제가 다 먹었습니다ㅋㅋ

국물만으로 밥한공기를 뚝딱! 하고

한공기를 더 시켜서 동태랑 같이 먹었습니다!


전 밥 한공기 시켰는데 밥이 없더라구요...

네에~ 제 젓가락 옆에 이미 2공기가 비워져있었구요~

순식간에 밥 2공기를 뚝딱 해버리는

동태탕 너어~~~~~


동태탕이 이렇게 맛있는데 생태탕은 얼마나 맛있을까?!

라는 생각과 함께 다음에는 생태탕을 꼭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