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food

저렴한 맛집 뉴욕야시장


저렴한 맛집 뉴욕야시장


패밀리 레스토랑을 좋아하지만...

비싼 가격에 정말 맘먹지 않는 이상

가기 힘들더라고요 ㅋㅋㅋㅋ


근데 맛있는 양식요리를 부담없는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소리에 냉큼 가봤습니다. 


바로 뉴욕야시장!! 





나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씨가 

요리를 해서 많은 사람들의 식욕을 불태웠던

스페인 감바스입니다~!


올리브오일에 보기만해도 통통한 새우와

마늘, 매운고추 등을 넣은 스페인 요리인데요.


새우맛이 나겠지 싶었는데....

우와....통~ 터지는 새우살과

매콤하면서 고소한 소스가 별미입니다. 





이것이 뉴욕야시장의 대표 메뉴

핑거 스테이크입니다~ 육질이 좋은 소고기에

고소한 고르곤졸라 버터를 발라 

부드러우면서 풍미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띠아는 사이드 메뉴인데

핑거 스테이크와 각종 야채를 넣어 

말아먹도록 되어있어요~ 


요게 또다른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ㅋㅋㅋ


다른것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합니다 ㅋㅋ

사실 양식요리는 좀 가격대가 있어서

먹기 부담스러운데 뉴욕야시장은 가격대가

저렴해서 부담이 없더라고요 ㅋㅋㅋ


기념일이 있으면 요기 뉴욕야시장을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ㅋㅋ